response: Sept./Oct. 2021

진로 계획하기

여러분의 몫입니다.

진로 계획하기

국내선교기관과 전 세계의 파트너들이 중요한 선교사역에 대한 기념일을 축하할 때, 저는 변화와 새로운 시작에 대한 멋진 이야기들을 듣게 됩니다. 1880년에 한 가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설립된 조직들은 여러 차례 자신들의 이웃과 세계의 변화를 해결하기 위해 적응해 왔습니다. 일부는 위치를 옮겼습니다. 일부는 사이트 네트워크로 성장했습니다. 모두 목적을 다시 천명했고, 목표를 새롭게 정비했으며, 하나님과 이웃을 섬기라는 부르심을 수행했습니다. 그리고 대부분은 이름과 로고를 여러 번 변경했습니다.

연합감리교회 여선교회도 마찬가지입니다. 여성들은 현재 연합감리교회의 일부가 된 모든 교단에서 하나님의 부르심에 응답하기 위해 모였습니다. 그들은 학교, 가정, 선교, 커뮤니티센터를 설립했습니다. 그들은 선교사와 디코네스를 양성하고, 불의에 맞서며, 소외된 사람들을 지원하고 목소리를 높였습니다. 그들은 미국과 전 세계의 도시와 농촌 지역에서 사역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교회의 변화를 인도했습니다. 감리교를 설립하게 된 1939년의 통합은 통합된 교단의 국내 및 해외 선교공회의 여성들을 하나로 모았습니다. 여성들은 그들의 공통된 사명감을 찾았습니다. 그들은 서로 다른 역사를 가지고 함께 모여 새로운 공회를 형성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복음주의연합형제교회의 여성들은 교회의 변화를 통해 연합한 비슷한 역사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우리는 다채로운 우리의 역사를 동반하고, 1968년에 모두 모여 하나가 되었습니다.

우리는 또한 여성들과 교회의 관계에 대한 변화를 보았습니다. 한때는 여성들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독립적인 조직으로 시작된 공회는, 여성들이 참여할 권리가 없는 총회에 의해 통합되기도 했습니다. 독립적인 공회는 다양한 단계의 독립적 권한을 가진 교단 선교부의 “국”이 되었습니다. 감리교에서는 1964년 여성 선교사업을 선교부에 배정해 최근까지 유지해 왔습니다. 이러한 움직임의 의도하지 않은 결과는 여성국이 선교 교육과 기독교 사회 행동에 노력을 집중했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여성, 어린이, 청소년, 그리고 그리스도의 부르심에 초점을 맞춘 도전 속에서 우리의 사역을 변화시키고 심화시켰습니다.

변하지 않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는 말이 있습니다. 현재 우리 교회의 상황은 불안정하며, 변화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연합감리교회 여선교회는 필요한 조치들을 취하며 준비해왔습니다.

우리는 여성, 어린이 및 청소년에 초점을 맞춘 선교에서 함께 사역하기를 원하는 모든 여성들을 위한 곳이며, 앞으로도 그럴 것입니다. 여성들은 연합감리교회의 교인이 아니더라도 언제나 연합감리교회 여선교회 회원이 될 수 있었지만, 우리는 어떤 한 여성이 속한 교회나 연회가 교단을 떠나거나 교단에 남는 것에 대해 그 어떤 결정을 내리더라도, 그녀는 연합감리교회 여선교회에 남아 있을 수 있다는 것을 분명히 하기 위해 회칙을 변경했습니다.

우리는 또한 우리의 상황과 새로운 회원들을 맞이할 수 있는 좋은 기회도 보고 있습니다. 연구 및 테스트를 통해 우리는 회원, 지도자, 비회원들과 협력하여 여성들이 가입하고 동참할 수 있는 새로운 기회들을 기획하고, 여성, 어린이, 청소년들을 위해 지역적으로 그리고 전 세계적으로 협력하고 있습니다. 우리 교회와 지역사회는 새로운 관계를 구축할 수 있는 기회들로 가득차 있습니다! 우리는 밝은 미래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변화는 하나님의 부르심을 따르는 우리 역사의 일부입니다. 변화에 대비하고 우리의 진로를 계획하는 것 또한 우리 역사의 일부입니다. 하나님은 계속해서 우리를 부르시고, 우리는 계속 응답하고 있습니다.

연합감리교회 여선교회
사무총장 헤리엇 올슨

Posted or updated: 9/15/2021 12:00:00 AM
response

Buy the current issue

Link opens in a new window. Digital: $2.50   Link opens in a new window. Print: $2.75 + Shipping

Listen Online:

Share Your Story!
Do you have a story you’d like to see in response? Submit your story and photos at unitedmethodistwomen.org/mystory


Click HereSubscribers: Click to Log in.

Subscribe to response.

Click Hereresponse home page
Click Hereall response articles
Click Hereresponse audio
Click Here한국어 자료
Click Hereen español
Click HereResponsively Yours
Click HereSubscription and Contact Information

Contact response:
* Tara Barnes: Editor